피오르 예약 실패 안내
게시글 주소: https://i9.orbi.kr/00059993527
안녕하세요 피오르 컨설팅입니다
저희가 수요가 많을 것이라고 예측해서
여유 자리는 뺀 상태로 신청을 받았는데,
저희가 결제 시스템을 빌리는 오르비 사이트에서
신청을 먼저 누르더라도, 동 시간대에 신청을 누를 수 있는 숫자는 많으며
먼저 결제되신 분만 신청이 되는 상황입니다.
이과 자리도 증편을 하고 있으며 최대한 빨리 초지하도록 하겠습니다.
***********내용 추가 ************
현재 저희가 여유로 두었던 자리보다
3배나 많은 분들이 배치가 실패되셨습니다.
결제 초단위까지 확인해서가장 빠르게 결제하셨던 분들 순서대로 배치를 해드릴 예정입니다.
현재 70번째 이후 분들부터는 환불 안내를 먼저 드린 후,
추후 여유 자리가 나왔을때는 이 순서대로 안내를 드릴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17시 내용 추가
우선 저희가 전체 컨설팅 자리의 75%만 오픈하고 25%를 여유로 두었으나
예상보다 너무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신 덕분에
현재 '이과 중' 결제는 되었으나 배치가 되지 않으신 분들이 25%의 자리보다 3배 이상이 되는 상황입니다.
이에따라 현재 결제는 되었으나 희망하셨던 시간대에 조금 더 빠른 결제가가 있어서
결제는 되었지만 예약 확정이 되지 않으신 미배치자 분들이 있으십니다.
이 배치가 되지 않으신 분들 중
결제가 빠른 50분까지는 어떻게든 자리를 마련해드릴 예정이며
50-70분까지는 자동 대기, 70번째 이후까지는 문자를 드려 자동 결제 취소 혹은 환불 안내를 드릴 예정입니다.
문과는 저희가 커버할 수 있는 범위 내라서 결제 실패자분들은 금일 혹은 내일 내로
자리가 마련될 예정이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만약 그 후에도 자리가 있다면 70번째 이후분들을 우선적으로 연락드려서 컨설팅 취소자리에 대한 안내를 드리겠습니다.
오르비에서 명단을 받는대로 개별적으로 문자드릴 예정이니 조금만 기다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결제가 전혀 되지 않으신 분들은 추후 우선자분들 배치 후에 대기 신청을 받을 예정입니다.
신청이 만약 완료되셨으면
https://sugang.ipsi.orbi.kr/
해당 링크에서 내용을 참고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이 링크에 내용이 없거나 실패라고 되어있으면 신청이 완료되지 않은 위와 같은 상황입니다.
P.S 저희가 오르비 결제시스템 사용하는데 작년에도 유사한 일이 있어 개선요청을 했으나 개선이 되지 않았습니다.
이후 강력하게 건의해서 개선되지 않으면 다른 결제시스템을 이용하도록 하겠습니다.
모쪼록 혼란을 드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최대한 빠르게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피오르 드림
https://sugang.ipsi.orbi.kr/ticket
만약 신청하신분이라면
여기 사이트 들어가서 날짜와 시간 확인이 가능하십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이새롬 이륙! 8
마지막은 오늘 이륙겸 마우스패드 같이와서 덕질 인증겸 프나 캡틴님 올려봐용 이제...
쪽지 확인 가능하신가요?
쪽지는 다 답변드렸습니다. 저희가 예약관련한 것은 이메일로만 통일해서 받고 있습니다. 참고 부탁드립니다.
자리 증편이라는게 신청 실패가 떠있는 사람들 자리를 새로 만든다는 건가요?
신청 실패 뜬 사람들 중에 증편된 자리 배정 우선순위는 어떻게 가르시나요
결제 초단위까지 따져서 순서대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혹시신청성공한 사람도 증편되는 자리가 더 좋으면 옮길수있나요.. 지방러라서
어려울 것 같습니다 죄송합니다.
결제완료메일까지 받고 다시 확인차 들어갔더니 신청실패라 되어있는데요.....
위와 게시글과 동일한 상황입니다. 이메일로 정보 부탁드립니다.
네~~ 카드결제 팝업창 오류로 가상계좌에 입급했고 메일도 보냈습니다. 대기로 걸어주세요
계정이름과 닉네임이 뭐가 다른거죠??
계정 소유주 이름, 그리고 삐약병아리와같은 닉네임을 뜻합니다.
신청실패인데 결제완료인 사람을 다 수용할만큼 자리가 있긴 하나요. 환불은 언제까지 되고 대기는 언제까지 기다려야할까요
오늘 중으로 최대한 처리할 예정이고, 환불은 오르비와 이야기중이나 최대한 빠르게 진행할 예정입니다.
신청실패로 되어있는데 증원된 자리로 넣어주시나요?
증원자리보다 배치실패자가 많아서 결제 순서대로 넣어드릴 예쩡입니다.
결제는 됐고 시간대랑 신청실패라고 떴는데 그런 사람들을 위한 증편인가요 아님 아예 예약을 다시해야하는 증편인가요
전자입니다.
그러면 대기신청도 먼저할수록 유리한건가요? 증편된 자리에 들어갈 수 있을지 없을지 모르는데 언제쯤 연락 올 지는 미지수인가요
우선은 전체 문자 곧 보내드릴 예정이라, 당장 가능하실지 아니실지에 대해 알려드릴 예정입니다
넵 감사합니다
대기 넣으려구 메일 보내려하는데 imin이뭔가요??
닉네임 옆에있는 6자리 혹은 7자리 숫자입니다.
대기신청은 신청 실패한 사람들이 상담받고싶으면 하는건가요?
네 결제는 되었는데 배치가 안되신 분들 우선으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글 보기 전에 메일을 드려서 대기인지 환불인지 명시를 안했는데 다시 메일을 보내드려야 할까요?
우선 저희가 전체 이메일 먼저 보내드리겠습니다.
전체 이메일 혹시 발송되었나요?? 못받아서요
이제 막 명단을 받아서 빠르게 문자 드릴 예정입니다.
30분전부터 대기하다 바로 들어갔는데 신청하기 너무 어렵네요ㅜㅜ
죄송합니다. 내년에는 오르비 개발팀에 건의해서 결제시스템 개선 혹은 변경안되면 다른 것으로 한다고 강력히 이야기하겠습니다.
imin이 뭔가요ㅜㅜ?
닉네임 옆에있는 6자리 혹은 7자리 숫자입니다.
아예 신청이 안됩니다. 하루종일 기다려서 들어갔는데도. 너무 어렵네요.대기신청을 할 수 있는지 문의드립니다. 작년에 상담을 잘받아서 합격하고 반수했습니다.
현재 우선은 결제하였지만 배치가 안되신 분들 우선으로 하고 그 후에 대기 신청을 받을 예정입니다.
저도 입금이 된 상태고 결재확인 메일도 받은 상태입니다.
그런데 예약 실패로 나옵니다.확인 부탁합니다.
곧 전체 문자 드릴 예정입니다.
예약하려고 했는데 컴이 멈춰서 아예 신청을 못했는데 대기신청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나중에 공지로 대기신청 안내해주시나요???
네 대기는 추후 따로 받을 예정입니다
컨설팅 신청하려는데 10분만에 마감되어서 못했습니다. 대기신청을 나중에 또 따로 할수 있을까요?
네 미정이긴하나 우선자들 먼저 배치하고 그 후 대기 받을 예정입니다
신청실패여도 아직 환불안내 문자를 못받은 상태이면 계속 대기하면 되나요?
곧 전체 문자 드릴 예정입니다.
하나의 아이디로 이과예약실패 문과예약성공/카드사 결제는 이과한번 문과한번해서 두번결제된 상태입니다
그대로 기다리면 혹시 이과빈자리에 웨이팅이 되는건가요?
하나의 아이디로 이상태라 괜찮은거지요..
이과아이를 문과교차지원을 살짝 염두에 두고있어서 이과로 지원했다가 문과예약 걸어둔 상태입니다 메일은 보내놓았습니다
우선은 대기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문과로 신청하셔도 상담 자체에는 영향은 없긴합니다.
메일확인해주세요
현재 전 인원이 순차적으로 처리중에 있습니다. 조금만 기다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기다리게해드려 죄송합니다.
신청실패로 뜨는데 계좌이체 환불은 어떻게 이루어지는지요? 혹시 대기는 자동으로 되는건지요? 아님 다시 신청해야할까요?
배치 실패자 중 결제 순서가 빠른 50분은 어떻게든 자리를 마련해드릴 예정이고 50-70은 대기 70번 이후는 문자 안내드리고 자동 결제 취소할 예정입니다.
카드 결제는 완료 되었는데 구매 내역에는 신청 실패라고 뜹니다.
어떻게 처리되는 건가요?
배치 실패자 중 결제 순서가 빠른 50분은 어떻게든 자리를 마련해드릴 예정이고 50-70은 대기 70번 이후는 문자 안내드리고 자동 결제 취소할 예정입니다. 순서 관련하여 문자를 곧 드릴 예정입니다.
아빠 계정으로 신청했는데
이메일입력이 잘못되어있어서요
메일도 보내놓긴 했는데 한번 더 확인해봅니다
네 알겠습니다
저희도 카드결재완료 되었는데 내역에는 신청 실패라고 뜹니다
어떻게 되는건가요?
배치 실패자 중 결제 순서가 빠른 50분은 어떻게든 자리를 마련해드릴 예정이고 50-70은 대기 70번 이후는 문자 안내드리고 자동 결제 취소할 예정입니다. 순서 관련하여 문자를 곧 드릴 예정입니다.
하 예약 실패네 자살하고 싶다..
1시 3분쯤 결제했는데 배치될까요?
아마 3분정도시면 가능성이 높으신 편 입니다.
혹시 언제쯤 알려주시나요? 지방러라 기차도 예매해야해서,,
혹시 메일 1시넘어서 보냈는데 연락은 언제쯤 올까요?
현재 메일 전체 다 답변드렸습니다.
아직 메일 회신 받지 못하였습니다
혹시 메일 다시 주실 수 있으신가요? 저희가 확인한 것은 다 보내드렸습니다. fjord1243@gmail.com 이메일 주소도 한번 확인 부탁드립니다
다시 메일 드렸습니다
이메일을 보내야 추가 또는 대기가 되는건가요?
피오르쪽에서 카드결제는 되고 예약은 실패한 사람들한테 연락을 먼저 하지는 않나요?
현재 명단을 저희가 오르비에서 다 넘겨받지를 못했습니다.
아래 내용 부탁드리겠습니다.
안녕하세요 피오르 컨설팅입니다.
우선 저희가 전체 컨설팅 자리의 75%만 오픈하고 25%를 여유로 두었으나
예상보다 너무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신 덕분에
현재 '이과 중' 결제는 되었으나 배치가 되지 않으신 분들이 25%의 자리보다 3배 이상이 되는 상황입니다.
이에따라 현재 결제는 되었으나 희망하셨던 시간대에 조금 더 빠른 결제가가 있어서
결제는 되었지만 예약 확정이 되지 않으신 미배치자 분들이 있으십니다.
이 배치가 되지 않으신 분들 중
결제가 빠른 50분까지는 어떻게든 자리를 마련해드릴 예정이며
50-70분까지는 자동 대기, 70번째 이후까지는 문자를 드려 자동 결제 취소 혹은 환불 안내를 드릴 예정입니다.
문과는 저희가 커버할 수 있는 범위 내라서 결제 실패자분들은 금일 혹은 내일 내로
자리가 마련될 예정이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만약 그 후에도 자리가 있다면 70번째 이후분들을 우선적으로 연락드려서 컨설팅 취소자리에 대한 안내를 드리겠습니다.
오르비에서 명단을 받는대로 개별적으로 문자드릴 예정이니 조금만 기다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결제가 전혀 되지 않으신 분들은 추후 우선자분들 배치 후에 대기 신청을 받을 예정입니다.
신청이 만약 완료되셨으면
https://sugang.ipsi.orbi.kr/ticket
해당 링크에서 내용을 참고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이 링크에 내용이 없거나 실패라고 되어있으면 신청이 완료되지 않은 위와 같은 상황입니다.
P.S 저희가 오르비 결제시스템 사용하는데 작년에도 유사한 일이 있어 개선요청을 했으나 개선이 되지 않았습니다.
이후 강력하게 건의해서 개선되지 않으면 다른 결제시스템을 이용하도록 하겠습니다.
모쪼록 혼란을 드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최대한 빠르게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피오르 드림
배치되는거는 언제 알 수 있나용?
현재 방금 전에 명단을 날 것 그대로 전달받아서 시간순으로 정리하고 있습니다. 오늘 저녁 전까지는 진행될 것 같습니다.
결제를 13:04 에 완료했는데 혹시 대기자 명단에 배치될까요?
애매할 것 같습니다.
순서관련해서 문자가 발송되었나요?? 아직 못 받아서요
현재 개별 문자를 드리고있는 중 입니다. 조금만 기다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3:04:45 결제완료 대기자 접수했습니다. 저까지 순서가 안오면 다른 업체도 예약을 걸어놓으려하는데 저까지 오기 힘든 순서대일까요 ?
안녕하세요 신청하신 계정의 휴대번호로 일괄 문자드렸습니다
결재되었으나 연락을 못받았는데 지금들어가 보니 환불처리 완료라고 되어 있는데요. 대기번호도 없는 건가요?
안녕하세요. 저희가 컨설팅 신청할때 기입한 전화번호로 일괄 문자 드렸습니다. 혹시 다른 번호이신가요?
문자를 못받았는데 구글 문서라 제가 번호를 잘못 입력했나 걱정이 되네요. 학원은 전화를 받지 않고요.
학원은 저희랑 관련이 없어서요... 모든 문의는 현재 fjord1243@gmail.com 으로 받고 있는데 우선 쪽지로 전체 대상으로 보내드린 문자 첨부해드리겠습니다.
안녕하세요 나중에 2차 신청하려하는데 컨설팅 오프라인인가요 온라인 인가요?
안녕하세요 저희는 현재 대부분 마감이라 2차 신청은 따로 없을 것 같습니다 :) 컨설팅은 오프라인 대면이며, 부득이한 경우는 온라인으로도 해드리지만 추천드리진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