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 방금 카스텔라 저자한테 과외받는 상상함
게시글 주소: https://i9.orbi.kr/00024491811
근데 현실임 ㅋㅋㅋ
.
.
.
안녕하세요.
Castellar 지구과학1 N제 저자 김효길 입니다.
지구과학1 천체 집중특강 과외를 진행합니다.
(오르비 과외시장에도 찾아보면 있을 거예요)
지난 2년간 수험생분들과 수백 건의 질의응답을 직접 진행해왔으며, 현재도 이를 바탕으로 많은 수험생분들과 소통하고 있습니다.
이제는 온라인 Q&A를 넘어서, 글로는 미처 설명하기 어려운 내용을 학생과 직접 소통하는 지구과학1 강의를 펼치려 합니다.
(7줄 요약)
* 지역 : 대구광역시 수성구, 동구 부근 (대구 이외 지역은 불가)
* 과외 대상 : 고3 & N수생 (2020학년도 수능 지구과학1 응시자)
* 장소 : (카페 / 스터디룸 등)
* 시급 : 상담 후 결정 (약 2.0 ~ 3.0만원)
* 횟수 : 2주일 기준 3 ~ 4회 / 1회당 2시간
* 과외 형태 : 소수 그룹 과외
* 인원 : 최대 5명
* 연락 시 문자 메시지 주시기 바랍니다. (전화 X)
* 연락처 : 010 - 9385 - 1396 / 또는 오르비 쪽지
★ 교재 및 강의 소개
1. Castellar 지구과학1 N제 (직접 집필 / 자작 문항)
지구과학1 수험서 베스트셀러, 'Castellar 지구과학1 N제'의 저자인 제가 직접 강의하며,
'지구과학1을 조금 잘하는 일반 대학생'의 과외와는 수준 자체가 다를 것입니다.
풀이 시 바람직한 접근법 및 학습방향, 출제 의도를 저자가 직접 강의하여 수능 천체 문항을 완벽히 대비할 수 있도록 합니다.
2. EBS 수능특강&수능완성 (수능 연계교재)
수능특강&수능완성에서 꼭 풀어봐야 할 문항을 엄선하여 분석하며, 평가원에서 연계를 한다면 어떻게 출제될 것인지, 문항에서 얻어갈 내용은 무엇인지에 대한 수업을 진행.
3. 평가원 천체 기출문항 자료 (2007~2020학년도)
평가원 기출 문항 중에서 현 교육과정에 맞는 천체 문항만을 직접 엄선하여 편집&제작한 평가원 천체 기출문항 자료
평가원 기출을 세세하게 뜯어서 출제의도 및 접근법, 조건 활용 방법, 오개념 교정을 함께 진행함으로써 밀도 높은 수업을 진행합니다.
4. 조건 정리 연습 (자체 제작 콘텐츠)
문제를 풀 때 주어지는 여러 가지 조건들을 정리하는 연습을 위해 직접 제작한 콘텐츠입니다. 문장 또는 자료 형식으로 조건들을 제시하고, 이를 활용하여 질문에 답하는 형식입니다.
* 과외 관련 상담 시 18시간 이상 연락 두절되는 경우 미참여로 간주합니다.
* 본 과외는 기본적으로 천체 단원 개념학습을 어느 정도 완료한 학생을 대상으로 진행합니다.
* 천체 단원의 개념학습이 매우 미흡한 학생(일명 ‘노베이스’ 학생)은 과외 진행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 책임감 있고 성실하게 참여할 분들만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안녕하세요, 건국대학교 의과대학 학생회 ‘LINK’입니다! 건국대학교 의과대학...
질문하나만할게요
카스텔라에있는 남반구문제 풀때 방위각 관측자기준 시계로 돌리는거 맞나요?
북반구에서와 마찬가지로 기준점(북or남) 으로부터 시계방향으로 하시면 됩니다.
수능날 (단, 방위각은 북점을 기준으로 시계 반대 방향으로 측정한다.)와 같은 정신나간 조건이 나오지 않는 이상,, 시계 방향으로 재시면 됩니다.
에이 이 시국에 카스텔라님이면 치트키지;;
작년이과생이고 지금 문과로 도망쳤는데 시급이 너무 싼거아닌가요 ㄷㄷ ㄹㅇ 참선생님,,,,,,
터무니없는가격받으면서 자신의가치다 이러시는분많은데 ㅜ
저번에 카스텔라님 얼굴 인증한거 본뒤로 문제 풀때마다 생각나요
이런게 사랑인건가요?
대구사람이셨어요?
본가는 울산이에요
카스텔라하루 10문제 적당하져?
왜이런질문을하냐면
작년꺼 푼다고
올해꺼를 지금시작해요ㅠㅠ
앞부분은 꽤 어려워서 하루에 10문제가 적당할 것 같고, 뒤로가면 난이도가 그렇게까지 어렵진 않을거에용
수능날까지
작년카스텔라랑
올해카스텔라
복습까지하고
수능장들어가고싶어서요ㅠ
하루 10문제면 2주안에 끝낼 수 있을거 같아요
복습까지 포함하면 길어야 4주? 쯤 될 거 같네용 ㅎㅎ
2권이라는게 문제죠ㅠㅠ
복습을 얼마만큼 꼼꼼히 진행하실지는 정확히는 모르겠지만, 늦어도 10월 안에는 다 끝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ㅎㅎ 수험생 분들의 후기를 보면, 보통 1회독에 짧게는 1주, 길어야 3주안에 끝나는 것 같아요
카스텔라 질문 되나요?
3번해설 그림에 화성이 지구보다 빠른속도로 돌아가고 있는데 외행성이 지구보다 느리면 그런 그림이나올수가없는데.. 제가 뭘 잘못생각하는걸까요?
ㄷ선지입니다
1. 실제로 화성의 공전 속도는 지구보다 느립니다.
2. 그림 <3-1>에서 지구의 관측자 기준으로 화성은 충에, 목성은 동구 부근에 위치합니다. 그림에는 아무런 이상이 없는데,, 아마도 책을 시계 방향으로 90도 돌려서 그림을 보시면 이해가 빠를 것 같습니다.
3. ㄷ 선지에서는 지구에서 관측한 화성과 목성의 자료를 바탕으로 궤도상에 행성들의 위치를 파악하게 한 후, 이로부터 한 달 동안의 거리 변화를 묻고 있습니다. 다만, 그 대상이 지구를 뺀 나머지 두 행성(화성과 목성)일 뿐입니다. 화성의 입장에서는 목성이 동구 부근에, 목성의 입장에서는 화성이 서방 최대 이각과 외합의 사이에 위치하는 셈이 되므로, 이후 한 달 동안 둘 사이의 거리가 멀어진다고 판단하시면 됩니다.
카스텔라님 내년 개정 지1도 과외 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