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rion1976 [1039602] · MS 2021 · 쪽지

2021-02-13 19:26:13
조회수 5,606

경희대 선배입니다. 신입생 특강 하나 준비했어요!

게시글 주소: https://i9.orbi.kr/00036189538

안녕하세요. 저는 경희대학교 16학번 선배(어쩌면 후배 또는 동기)입니다. 


저번에도 글을 올렸는데요 ^^


저도 느꼈고 이미 대학을 다니시는 분들은 공감하시겠지만, 고등학생 또는 n수생의 신분으로 보는 대학과 직접 대학생이 돼서 경험하는 대학은 사뭇 달랐습니다(사람 마다 생각보다 좋을 수도 나쁠 수도 있겠지만요). 


대학에서 새내기를 위해서 마련한 여러 프로그램 들이 있긴 하지만 '우리'가 경험한 대학생활을 후배들에게 하나의 case로 보여주면 도움이되지 않을까? 해서 신입생 특강 프로그램 하나를 마련했습니다. 미리 설문조사를 통해 새로 시작하는 대학생활의 궁금한 점도 해결해 드리고...... ㅎㅎ


강의는 성공적인 대학생활을 해오고 있는 선배와 졸업해서 사회에 진출한 선배들을 불러서 그들의 이야기와 함께 신입생 여러분이 궁금한 이야기들(수강신청, 대학생활, 학점, 교환학생 등!)을 해결해주기 위한 시간으로 진행될 것입니다. 


코로나로 인해 비대면으로 진행되며, 구글미트(Google Meet)를 활용할 예정입니다. 

국제캠 서울캠 모두 구분 없이 참여 가능하십니다.



+ 제가 친하게 알고 지냈던 선후배들, 특별히 기독교 동아리 사람들이랑 준비하다보니 기독교 색채가 강할 수 있습니다. 

혹, 기독교에 대해서 부정적인 분들께는 내용이 다소 불편하실 수도 있다는 점 미리 말씀드립니다. 하지만 꼭 신앙이 없더라도 신앙에 관심이 있거나 성공적인 대학생활을 하고 싶은 분이라면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신청링크↓↓↓

http://naver.me/5uxPX9N8




사진은 작년에 직접 찍은 경희대 벚꽃 사진입니다.  

학교에서 봐요~~!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