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연속미분가능 [1007587] · MS 2020 (수정됨) · 쪽지

2024-10-09 22:11:56
조회수 533

일본의 이대남/이대녀들이 좋아하는 취미는?

게시글 주소: https://i9.orbi.kr/00069428680

출처는 닛케이 엔터테인먼트 2024년 11월호




성별과 연령에 따른 브랜드 "오시"를 나타낸 데이터







20대 남성 80~100% 취미는 eFootball, 프로야구스피리츠, 유희왕, 발로란트, 블루 아카이브, 동방 프로젝트, 젠레스 존 제로, 홀로라이브, 로시데레(가끔씩 툭하고 러시아어로 부끄러워하는 옆자리의 아랴양)


참고로 삼대남에서는 리코리스 리코일과 패배 히로인이 남자 100%를 찍었다.









20대 여성  80~100%의 경우에는 ME:I, 나니와단시, 헤이세이점프, 앙상블 스타즈, 엔하이픈, 세븐틴, INI, 디즈니 트위스티드 원더랜드가 있다






이대남과 이대녀가 거의 비슷한 비율로 좋아하는 거에는 (45~55%대) X(트위터), 게임 실황, 나히아, 보카로, 짱구는 못말려, 도카이 온에어가 있다.













번외) 그렇다면 오시를 위해서라면 가장 돈을 많이 쓰고 싶어하는 팬층은 뭘까?







가장 금액이 높은 오시는 Duffy and friends였으며, 그 외 비틀즈, 나가세 렌, 테니스의 왕자님, 하로프로, 러브라이브, 사잔, 하뉴 유즈루, 헤이세이점프가 있었다.




팬층의 크기에 따른 브랜드 순위는 다음과 같다



1위부터 10위까지 원피스, 유튜브, 귀멸의 칼날, 최애의 아이, 명탐정 코난, 치이카와, 포켓몬스터, 스노만, 나히아, 킹덤 순.

rare-billboard rare-여긴어디 나는누구 rare-UTokyo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